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해외여행 같은 한국 여행지 TOP 9

by 김와구 2017. 8. 25.
반응형

 

 

 거제 - 외도 보타니아

거제 - 외도 보타니아는 계절별로 뚜렷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 언제와도 아름다운 풍경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여기에 섬 전체를 수놓은 각종 꽃과 식물은 마치 유럽의 정원에 방문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는 관광지로

 

발길이 많은 곳으로 꼽힙니다.

 

 

 

 

 

 

2. 태안 - 신두리 해안사구

 

 

모래가 여러 해수욕장과 달리 많은 모래로 형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사구 지대 신두리 해안사구입니다.


사막을 연상케 하며 하이곳은 꽂지 해수욕장, 안면도 자연 휴양림, 안면암 같은 관광지와도 근접해 태안의 숨은 명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매우 이국적인 풍경에 여기또한 많은 분들의 관광지로 꼽히는 곳입니다.

 

 

 

 

 

3. 남해 - 다랭이마을 카페 알로하와이


 

 

남해의 다랭이마을에 위치한 카페 알로하와이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이색 음료로 마치 해외 하와이의 해변의 풍경을 담고 있는 듯한 기분을 취할 수 있어,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4. 아산 - 지중해 마을

 

 

새하얀 벽돌과 푸른색의 알록달록 지붕들이 펼쳐져지고 있으며, 그리스와 같은 건축구조물을 이룬 아산의 지중해 마을은 매우 아름다운 여행지로 불리웁니다.


 

이곳은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6. 가평 - 쁘띠프랑스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가평의 쁘띠프랑스의 아기자기한 건물들과 여기또한 이국적인 건축물로 자연스럽게 유럽의 외딴 마을을 풍경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서울 근교의 작은 프랑스로도 불리고 있는 이곳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7. 삼척 -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삼척 장호항은 아름다운 절경과 맑은 바닷물로 강원도 필수 여행 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스노쿨링, 투명카약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레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여행객들이나 해외의 맑은 바닷물을 바라는 여행객들 사이에선 숨겨진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8. 통영 - 연화도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등장했던 통영 - 연화도는 일본의 섬을 떠올리게 만드는 모습과 구름 다리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제일 중요한 곳은,  통영의 앞바다가 훤히 보이는 구름다리는 노을 질 무렵 꼭 건너야 하는 연화도의 필수코스 입니다.

 

 

 

 

9. 아산 - 곡교천 은행나무 길


가을이면 거리가 온통 노랗게 물드는 아산의 은행나무 길은 마치 단풍국의 캐나다를 연상캐 하는 아산에 있는 곡교천 은행나무 길입니다.


은행나무길 밑으로 펼쳐진 곡교천의 유채꽃은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들며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