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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팁/생활정보

지방세완납증명서 쉽게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by 김와구 2017. 10.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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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팅은 지방세완납 증명서를 쉽게 발급하고 출력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많이 발달되어있고 정부민원포털이 있어 여러 서류들이 정보만 입력한다면 몇초도 안되어 발급이되고

집에 프린터기를 이용하여 쉽게 출력할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지방세완납 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검색포털사이트에서 민원24를 치신다음 위 사진의 빨간 네모박스가 쳐진 정부민원포털 민원24를 클릭해주시고

민원24 웹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웹사이트를 들어가시면 메인 카테고리에 [ 지방세 납세증명 ] 이 눈에 보이실겁니다.

눌러주시고 다음을 진행해주세요.

 

 

 

 

 

공인인증서가 깔려있으신분들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고 비회원이시면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시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하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정보기재란이 있습니다. 수령방법이 여러가지입니다. 본인출력, 즉 바로 출력과

제 3자에게 출력하는 방법도 있기때문에 지방세완납증명서를 타 기관에 보낼때에는 3자제출로 제출하시면 더욱더 편리합니다.

이상 지방세 완납 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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